이화여자대학교 심리학과

 

게시판

대학원 게시판

[대학원] 2026-1학기 강의평가(수강소감) 실시 안내

  • 작성자 : 심리학과 관리자

안녕하세요. 심리학과 사무실입니다.


2026-1학기 일반대학원 교과목에 대한 수강소감(강의평가) 설문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
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※ 2026학년도 제1학기부터 본교 강의평가 명칭을 '수강소감'으로 변경


1. 수강소감(강의평가) 설문 기간: 2026. 6. 12.(금) 13:00 ~ 6. 23.(화) 12:00


2. 대상 교과목: 2026학년도 제1학기 일반대학원 개설 교과목

  ※ 수강소감 제외 교과목은 목록에 제외 교과목으로 표기됨


3. 방법: [유레카통합행정 → 학사행정 → 교과 → 수강소감]에서 입력


4. 유의 사항

  1) 수강소감 제외 교과목에 대해서도 주관식 평가는 선택 사항임.

       단, 수강생이 원할 경우 응답을 입력하고 확정할 수 있음.

  2) 수강소감에 1강좌라도 참여하지 않을 경우, 2026. 6. 23.(화) 23:59까지 전체 성적 조회가 제한됨.

       단, 수강소감 제외 교과목의 주관식 평가 확정 여부는 성적 조회 제한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.

       ※ 수강소감 미실시자 성적 조회: 2026. 6. 24.(수) 00:00~

  3) 수강소감 객관식 및 주관식 문항 응답은 익명으로 처리됨.

       주관식 문항 결과는 응답 문장의 가나다순 정렬로 조회됨.

  4) 2017학년도 제2학기부터 성평등하고 안전한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성차별 및 인권침해 관련 문항(객관식 및 주관식)이 추가됨.